옛날드라마다시보기 tv무료다시보기 여기에서 바로 확인 소나기티비

우려했던 대로 지난주 발표된 미국 소비자물가지수(CPI) 소나기티비상승률은 예상치를 큰 폭으로 뛰어넘었다. 하지만 미국 국채 금리는 오히려 하락하면서 시장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인플레이션 우려가 정점을 통과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이번 주에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가 예정돼있어 관망 심리가 짙어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NH투자증권 등 국내 주요 증권사들은 내주 코스피 예상 밴드를 3,180~3,300선으로 제시했다.

1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주 코스피지수는 티비다시보기어플9.24포인트(0.29%) 상승한 3,249.32에 거래를 마쳤다. 이달 7일 종가 기준 사상 최고치(3,252.12)를 경신한 코스피는 선물·옵션 만기일에도 변동성이 제한된 모습을 보였다. 또 지난 10일 미국의 5월 CPI는 전년 동월 대비 5.0% 상승해 시장 예상치(4.7%)를 웃돌았음에도 미국 증시와 국내 증시는 일제히 상승 마감했다. 지난달 국내 증시에서 9조 원을 내다 판 외국인 투자자는 이번 주 유가증권시장에서 1,780억 원을 순매수했다.

대부분의 증권사는 6월 FOMC에서 연준(Fed·연방준비위원회)이넷플릭스미드추천 또 한 번 인내심을 발휘할 것으로 내다봤다. 하지만 시장의 반응은 결과를 확인한 뒤 나올 것이라는 의견이 우세하다. 김대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고용 시장 회복까지 시간이 더 필요하므로 6월 FOMC가 테이퍼링(자산 매입 축소) 신호를 적극적으로 내보내지는 않을 것”이라며 “그렇지만 시장은 불확실성을 가장 싫어하기 때문에 연준이 어떤 정책을 결정하든지 결과를 확인한 뒤 반응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한편 미국 국채 10년물 금리가 1.4%대로 하락한 가운데 tv보기그동안 부진했던 성장주의 반등이 시작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지난 11일 유가증권시장에서도 카카오(1.50%), LG화학(5.33%), 삼성SDI(4.59%) 등 성장주가 일제히 오름세를 보여 기대감이 커졌다. 이처럼 코스피에서 반도체, 자동차, 인터넷, 2차 전지 등 기존 주도주와 구조적 성장주가 역사적 고점을 넘어설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