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사이트 파워볼놀이터 추천 – 세이프게임

충북세이프게임청주시 북이면의 한 마을 반경 2km 안에는 소각장 3곳이 하루 540여 톤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최근 10년 새, 이 일대에서 주민 60명이 암으로 숨지자 환경부가 전국 최초로 ‘소각장과 주민 암 발병’의 인과 관계를 확인하는 건강영향조사를 진행했습니다.

2년여해외안전놀이터추천 만에 나온 환경부의 결론은 “소각장과 암 발병의 연관성을 입증하기 힘들다”는 것이었습니다. “특정· 영향 인자인 소각시설에서 배출되는 유해물질과 주민들의 암 발생 간 역학적 관련성이 과학적으로 명확하게 입증되지 않는다”는 겁니다. 유해물질 배출원 조사 결과, 해당 소각 시설에서 배출하는 다이옥신 등 오염 물질이 배출 허용 기준에 비해 낮았고, 소각시설 배출구에서 카드뮴도 검출되지 않았다는 것이 주된 이유입니다.

하지만엔트리파워볼 주민들은 소각장 가동으로 심각한 환경 오염과 건강권 피해 등 고통이 컸다고 호소하고 있습니다. ‘소각장 가동과 집단 암 발병과의 연관성을 확인하기 힘들다’는 환경부의 발표가 엉터리라면서 재조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사실파워볼먹튀사이트 이번 조사는 정부가 전국에서 처음으로 소각시설 주변 지역을 대상으로 벌인 건강영향조사였기 때문에 사회적 관심이 매우 높았습니다. 이번 결과에 따라 전국적으로 소각장 인‧허가 절차가 더욱 엄격해지고, 소각장과 암 관련 인과 관계가 입증되면 피해 보상 등의 구제책도 마련될 것이라는 기대가 컸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